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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리 x 제휴업체 협약서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의 목적은 ‘와이리’가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제휴업체의 상품 및 프로그램을 판매 및 홍보함에 있어(이하 ‘서비스’라고함) 전략적 제휴 관계 성립에 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협약 대상)
본 서비스의 대상은 ‘와이리’가 제공하는 예약 서비스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조건 고객 모집 및 일반고객 모집, ‘제휴업체’ 측에서 제공하는 상품 및 프로그램이다.
 
제 3 조 (이용 기간)
본 서비스는 별도의 협약 기간을 두지 않으며, ‘제휴업체’ 측은 원하는 경우에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제 4조 (업무의 내용)
‘와이리’와 ‘제휴업체’는 본 협약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각각 아래와 같은 내용의 업무를 수행한다.
 
1. ‘와이리’의 업무 :
‘와이리’ 예약시스템을 활용하여 제휴업체의 상품 및 서비스를 홍보 및 판매하는 서비스 제공
 
2. ‘광고주’의 업무:
‘와이리’로 인해 모집되는 일반 고객, 콘텐츠 제작 조건 부 고객, 인플루언서에게 상품 및 서비스 제공
 
제 5 조 (의무 사항)
① ‘와이리’는 ‘제휴업체’ 측에 어떠한 마케팅 비용도 요구하지 않는다.
② ‘제휴업체’는 ‘와이리’를 통해  예약되는 모든 고객에 대해서는 ‘제휴업체’의 책임으로 서비스 및 상품을 제공하여야 한다.
③ ‘와이리’를 통해 발생한 매출에 대해서 ‘와이리’는  ‘제휴업체’에게 매월 정산을 진행해야하며, 정산 시기는 정산 방법에 따라 상이하다.

④ 제3항에 나온 정산은 계좌이체와 오픈카드 결제로 나누어지며, 계좌이체의 경우 매월 말일, 오픈카드의 경우 모집된 고객이 상품을 완료한 시점으로 한다.
 
⑤ ‘제휴업체’는 ‘와이리’ 측에서 인플루언서에게 서비스 정보전달을 위하여 ‘광고주’의 홈페이지 내에 기재되어 있는 정보를 활용하는 것에 동의한다.
 
⑥ ‘와이리’는 콘텐츠 제작 조건부 고객과 인플루언서가 제작한 콘텐츠에 대하여 ‘광고주’의 수정 요청이 있을 경우 3회에 한해서 ‘제휴업체’가 요구하는 내용을 콘텐츠 제작 조건부 고객과 인플루언서에게 수정 요청해야 한다.


 
제 6 조 (손해배상)
① 서비스를 진행함에 있어 각각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의 범위에 따라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한다. 손해배상에 대한 책임의 한계는 해당 협약 금액을 초과하지 않는다. 단, 협약금액은 인플루언서 혹은 고객에게 제공되는 상품의 소비자가격을 의미한다.
 
② ‘와이리’는 콘텐츠가 인플루언서의 채널에 1년간 유지됨을 원칙으로 한다. 이후 ‘광고주’와 ‘인플루언서’의 특정 상황으로 인해 콘텐츠가 비공개 전환 및 삭제되는 것에 대한 책임은 ‘와이리’가 부담하지 않는다.

 
제 7 조 (약관의 수정)
① 본 약관의 일부를 수정 또는 보완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와이리’와 ‘광고주’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할 수 있다.
② 수정 사항은 ‘와이리’와 ‘광고주’가 수정안에 서명 완료함과 동시에 발효된다.
 
제8조 (불가항력)
‘와이리’와 ‘광고주’는 본 협약상의 의무 불이행이 천재지변, 팬데믹 및 파산 등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불가항력으로 인한 경우는 그로 인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한다.
 
제9조 (계약의 양도 및 변경)
1. ‘와이리’와 ‘광고주’는 상대방의 사전 동의 없이 본 협약상의 권리 또는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대여,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다.
2. 본 협약조건의 변경은 갑과 을이 기명 날인한 서면 합의에 의해서만 변경될 수 있다.
 
제10조 (분쟁의 해결)
본 계약의 해석상 문제가 있을 경우, ‘와이리’와 ‘광고주’는 원활한 문제의 해결을 위하여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서로 협의하여 해결하도록 노력하며, 본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일반적인 계약 관례에 따른다.

와이리 이용약관

 1 조 목적

본 약관은 와이리(이하 ‘회사라 함)에서 제공하는 와이리 온라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및 책임사항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책임사항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조 용어 정의

1. '회사'란 와이리를 말합니다.

2. '회원'이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른 회사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광고주'란 마케팅 또는 콘텐츠 제휴 등의 목적으로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4. '사이트'란 회사가 운영하는 와이리(http://www.wairi.co.kr/)를 말합니다.

5. '서비스'란 회사가 회원으로 하여금 사이트에 게시된 캠페인에 회원이 참여하여 캠페인에서 제시한 조건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과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 및 관련 제반 서비스 전반을 말합니다.

6. '캠페인'은 클라이언트가 마케팅 및 콘텐츠 제휴 등을 목적으로 회원들이 참여하여 클라이언트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 전반을 말합니다.

7. '포스트'는 회원이 캠페인에 참여하여 회원의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등에 작성 및 등록한 게재물 및 게재물의 내용을 말하며이는 게시글이미지동영상 비디오 등 온라인 디지털 플랫폼에 게재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창작물을 포함합니다. (유사용어: 포스팅)

8. '소셜미디어'는 회원이 클라이언트가 요청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포스트를 노출할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말하며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rgram), 유튜브(YouTube), 틱톡(Tiktok), 블로그(Blog) 등을 대표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조 약관 명시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 초기 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변경내용 적용일자 7일전까지 사이트를 통하여 공지합니다다만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개정약관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는 방식으로 고지합니다.

4. 본 조 제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는 경우 회원이 공지된 개정 약관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이용약관세부이용지침 및 규칙을 따릅니다.

 

 4 조 회원가입 및 탈퇴

1. 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필수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자에게 실명 확인 및 본인인증기타 필요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그 절차와 방식은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3.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와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은 ID등 계정이 삭제되거나 관계법령에 따른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그 경로는 회사로 직접 요청하거나 사이트의 탈퇴 메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회사는 관련 법령과 내부 정책에 의거하여 탈퇴를 처리합니다.

5. 다음의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할 경우즉시 탈퇴가 불가능하며회사가 별도로 정한 운영정책에 따라 절차 완료 후 탈퇴 처리됩니다.

 (1) 회원이 탈퇴를 원하는 시점에 진행중인 캠페인이 있을 경우

6. 회원이 서비스를 탈퇴한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 보관 등은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과 내부 정책에 따릅니다.

7. 회원이 서비스를 탈퇴한 후에도 회원이 기존에 등록했던 포스트는 모두 보존됩니다.

8. 약관에 따라 계약이 직권 해지된 회원 또는 이용 제한 중 해지한 회원은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조 이용신청의 승인과 제한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승인을 철회하거나 거절이용의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명백한 허위기재누락 또는 오기가 있는 경우

(2) 법령에서 금지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회원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3) 이전에 회원의 자격을 상실한 자로서 회사로부터 재가입 승인을 얻지 못한 경우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5) 등록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

2. 회사는 사이트 업데이트가 있거나서비스 운영 상의 사유가 있는 경우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6 조 회원계정 관리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원 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사이트의 로그인 후 개인 페이지에서 정보 수정을 하거나해당 방법으로 진행이 불가능할 경우 회사의 고객 센터를 통하여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2항 및 제 3항의 경우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조 휴면계정

1. 회원이 1년 동안 회사의 사이트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은 휴면계정으로 분류되어 회원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정지되고회사는 약관 제조에 따른 회원 탈퇴가 이루어지기 전까지 휴면계정의 개인정보를 다른 계정과 별도로 관리합니다.

2. 회사는 휴면계정 전환 30일 전 이메일을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 이용 정지에 대하여 안내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정지 이후에 사이트 상 휴면상태 해지신청을 통해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회원 가입 시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을 사용합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만약 서비스 이용에 중대한 영향이 있는 경우 1항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또한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해야 합니다.

3. 회사가 제 1항과 2항의 방법을 준수하여 통지 하였음에도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이 사실과 다르거나회원이 통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약관을 준수하며회원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점검교체고장장애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본 항에 따른 서비스 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있습니다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10 조 회원(인플루언서)의 의무

1. 회원은 관련법령이 약관의 규정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원활한 캠페인 진행을 위해 캠페인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회사 및 클라이언트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 협조해야 합니다.

3. 회사가 금하는 회원의 부적절한 행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a. 회원가입을 신청하거나 회원정보 변경을 신청할 때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b.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c. 회사 또는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d. 회사 또는 제 3자를 가장 또는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e.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를 게재홍보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 3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f. 수입을 일으키려는 목적으로 부정하거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광고를 게재홍보하는 일체의 행위

g. 계정을 매매양도명의변경재판매 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h.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부당한 행위 및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i. 계정 내 불리한 정보를 삭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계정을 탈퇴/재가입하는 행위

j. 회사 사이트 등에 악성코드바이러스 등의 프로그램을 고의 또는 과실로 설치유포하는 행위

k. 회사 사이트 등에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무단으로 크롤링을 하는 행위

l. 기타 사이트와 회사의 서비스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

 

 11 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는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시 승인 단계를 거쳐 이용할 수 있으며해당 단계는 연중무휴 1 24시간 운영합니다본 약관 제12조 제2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운영자 처리업무에 해당하는 문의 답변 또는 은행 처리 업무의 경우평일 근무 시간에만 진행합니다.

2. 고객센터 운영시간평일 오전 9:30~오후 6:30 (평일 정오 12:00 ~ 오후 01:30, 주말/공휴일 제외)

 

 12 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적용일자를 회원에게 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회원에게 이메일 또는 사이트 내 게시판 등에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a.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b.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c.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d. 기타 정전천재지변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서비스 변경 및 중지에 대하여 회원에게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긴급한 시스템 점검ᆞ 증설ᆞ교체시스템 관리자의 고의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ᆞ시스템 다운3자인 PC통신 회사기간통신사업자 등의 사정으로 인한 서비스 제공의 불가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정이 종료된 후 즉시 사후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13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1.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의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회사는 관련 법령본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타인의 모든 개인정보비밀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서비스 이외에 제3자가 운영하는 사이트로 링크된 경우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으며회사는 위와 같은 제3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YouTube 서비스 연결을 완료한 경우아래 각호의 외부 SNS 약관 및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a. YouTube 서비스 약관

https://www.youtube.com/t/terms

b. YouTube API 서비스 약관

https://developers.google.com/youtube/terms/api-services-terms-of-service-apac

c. Google 개인정보보호정책

https://policies.google.com/privacy

회사는 YouTube, Facebook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아래 각호의 플랫폼 정책을 준수합니다.

a. YouTube Developer Policy

https://developers.google.com/youtube/terms/developer-policies

b. Facebook 플랫폼 정책

https://developers.facebook.com/policy

회원은 Google, YouTube, Facebook  Instagram 기타 이와 유사한 타사 SNS 서비스의 경우 수시로 서비스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업데이트할 수 있음을 인지하며회사는 타사 SNS 서비스의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3항에 따른 업데이트를 검토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4 조 캠페인 내용과 참여

 

1. 회사는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의하여 클라이언트와 회원간 마케팅 서비스 활동을 중개할 수 있도록 사이트 내 사이트에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에 게재된 캠페인 참여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에 대하여 포스트를 게시하는 등의 활동을 합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캠페인 참여방식은 회원이 선착순 지원하거나 클라이언트의 선발을 통해 가능합니다.

4. 회원은 클라이언트의 선발기준이나 캠페인 운영기준에 따라 지원한 캠페인에서 탈락 및 거절될 수 있습니다.

5. 회원의 캠페인 참여시 클라이언트가 요구하는 별도의 계약서가  존재 (포스트 유지기간배송계약개인정보 활용, 2차 마케팅 활용에 관한 건캠페인 참여 및 개인정보 이용동의물품 배송 및 배송정보 동의, 2차 마케팅 활용 동의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캠페인에 참여하여 클라이언트로부터 선발되었음에도 불구하고캠페인 참가를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클라이언트가 지출한 비용(배송비상품 판매가 등을 포함)을 보상하여야 하며클라이언트로부터 배송 받은 협찬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7. 회원은 캠페인에 참여하여 참여 결정이 난 이후해당 캠페인 진행 과정에서 불성실하게 협조하거나 약관을 위반할 경우 이용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하는 방식으로 내용을 고지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나 서비스 기능을 통해 고지합니다.)

8. 회원은 캠페인에 참여하여 참여 결정이 난 이후정당한 사유 없이 캠페인 기간 내 포스트를 등록하지 않을 경우사례의 대가를 반환해야 하며노쇼(No-Show)로 처리되어 이후 캠페인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때 클라이언트가 지출한 비용(배송비상품 판매가 등을 포함)을 보상하여야 하며클라이언트로부터 배송 받은 협찬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9. 회사는 클라이언트와 회원 간의 자유로운 마케팅 서비스 계약 체결이행을 위한 시스템을 제공할 뿐클라이언트나 회원을 대리하지 않으며클라이언트와 회원 간 성립된 계약과 관련된 책임상호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클라이언트와 회원이 등록한 회원정보기타 정보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도 하지 않으며협찬품이나 제품의 품질완전성안전성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11. 캠페인을 위한 제품의 제공은 각 호에 따라 운영됩니다.

  (1) 캠페인 선정 이후 주소 변경 및 오기재 등 회원님의 귀책사유로 인한 제품 미수령 또는 분실 시회원은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포스트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것이 아닌 제품 미수령 및 파손 등의 문제는 배송일로부터 3일 이내 회사의 캠페인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세요회사는 해당 기간 이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정당한 사유 없이 제공(대여받은 제품이 분실되거나 손상될 경우회원의 귀책사유에 해당하며 경우에 따라 관련법 조항에 따라 법적 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4) 캠페인을 통해 제공받으신 물품은 중고나라 등 제 3자에게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거래행위가 적발될 시 유무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 측면에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손해배상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15 조 포스트 게재와 관리

1. 포스트는 캠페인에서 선발된 회원에게 게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전체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공개된 포스트 및 첨부된 의견이 공개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회사 또는 클라이언트가 회사에게 위임하여 회원에게 수정삭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포스트는 기본 1년간 공개를 유지해야 하며공개유지 기간은 캠페인 별 포스트 공개 유지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포스트 의무유지기간동안 회원은 클라이언트나 회사의 요청 없이 포스트의 삭제나 비공개 처리를 임의로 할 수 없으며삭제나 비공개 처리가 필요한 경우 회사에 사유와 처리 시점을 논의해야 합니다.

4. 회원이 임의로 포스트를 삭제하거나 비공개처리 하였을 경우회사는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내역 혹은 기지급된 보상에 대하여 회원에게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또한 제공 받은 상품의 판매가를 지불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아래와 같은 내용에 따라 회원의 포스트의 삭제 혹은 수정 요청을 할 수 있으며이 경우 회원은 요청을 받은 즉시 회사의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a. 포스트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b. 공정거래위원회 표시광고법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c. 포스트를 통하여 타인에 대한 모욕명예훼손신용을 훼손하는 등의 행위

d. 포스트의 내용이 실제 제품이나 서비스와 현저하게 차이가 날 경우

 

 16 조 저작권 정책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원은 회사에게 귀속하는 지적재산권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책임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해당 게재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회원의 포스트는 회원에게 저작권이 귀속되며,  단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회원의 포스트에 대하여 영구적으로 국내외 사용권을 갖습니다.

5. 사용권에는 해당 포스트의 복제권전시권배포권 및 2차적 저작물 작성권 및 해당 포스트에 포함된 회원의 초상권이 포함됩니다.

6. 회사는 제 5항에 따라 허락된 사용기간 동안 회원이 등록한 포스트링크 또는 포스트 내용에 포함된 멀티미디어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거나국내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등록된 포스트를 출처를 포함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이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이때 회사는 포스트의 취지를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해당 포스트 내용에 편집수정가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6. 만일 회원이 캠페인이 진행된 후 전항에 따라 회사에게 부여된 사용권의 중단을 원한다면정상적으로 포스트 등록을 완료한 날로부터 1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으며그 기간 중 탈퇴한 회원은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이미 회원의 동의를 거쳐 클라이언트에게 제공된 포스트에 대한 사용권 중단에 관하여는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해당 클라이언트에게 사용권 중단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 하더라도 해당 포스트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가능성이 있거나 회사정책 또는 관련법률을 위반하였다고 평가되는 경우회사정책 및 관련법률에 따라 해당 포스트에 대하여 적절한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7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와 클라이언트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캠페인 모집 제안을 이메일유무선 매체카카오톡 등의 메신저 프로그램과 같은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다만 회원은 설정에서 제안 수신 수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1항 단서에 따른 수신 거부 회원의 경우라도 이용약관개인정보보호정책기타 회원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사항의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의 방법으로 정보의 제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3. 추천 설문조사 및 이벤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 또는 영리 목적의 광고에 대해서 이메일유무선 매체서신우편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광고 수신에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 한합니다.

4. 3항에 따라 제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될 경우 해당 페이지는 회사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회사는 신뢰성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사이트 등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제3자와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가 아닌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8 조 표시광고법

1.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따라 등록 할 포스트에 '스폰서 배너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2.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보증 등에 관한 표시 광고 지침'에 따라 회사는 회원에게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경제적 대가에 대한 내용을 포스트에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임의로 '스폰서 배너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를 수정 및 삭제 할 경우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및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 등 광고의 표시와 관련한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포스트를 작성 및 게시하여야 합니다회원이 포스트 등록시 표시광고법상 표기 의무 등을 해태하여 손해 등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손해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9  SNS 데이터 수집과 보관 및 이용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회원의 SNS 데이터(Blog, Instagram, YouTube의 데이터 지칭)를 수집보관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a. 캠페인 진행을 위한 인플루언서 선정 및 포스트 등록

  b.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회원 소개 프로필캠페인 리포트 작성

  c. 회원에게 제공하는 캠페인 통계 정보 등

2.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SNS 연결을 완료한 경우본 조에 따른 SNS 데이터의 수집보관이용에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조에 따라 회사가 수집하는 데이터의 범위는 각 SNS가 제공하는 공개데이터로 한정합니다.

3. 회사가 수집하는 SNS 데이터와 그 수집방법은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a. Blog RSS 등 회원의 Blog 포스트 및 데이터

  b. YouTube API를 이용한 회원의 YouTube 채널의 정보 및 이에 대한 데이터개별 동영상의 데이터

  c. Facebook API를 이용한 회원의 Instagram 계정의 Feed 및 이에 대한 데이터기타 해당 계정에 관한 데이터

 

 20  SNS 데이터 제 3자 제공

1. 회사는 제 18 1항의 목적에 따라 클라이언트(고객사)에게 회원의 SNS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시위와 같이 SNS 데이터가 제 3자에게 제공될 수 있음에 대해 별도로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21 조 사례지급

1. 회사는 캠페인 참여의 대가로 포스트 게재한 회원에게 리워드 등 유무형의 사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사례의 종류추첨 및 제공 방법진행 및 지급 기간은 각 캠페인 마다 회사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는 경우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추가로 발생되는 제반 비용은 회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5. 수익 리워드는 다음 각 호에 따라 운영됩니다.

  (1) 수익 리워드는 회원이 포스트를 등록한 후 해당 포스트에 대하여 클라이언트로부터 최종 승인을 받은 경우에 한하여포스트 등록일로부터 30일 후에 회원이 요청 시 회원 명의의 계좌로 지급됩니다.

  (2) 그러나 회원이 포스트 게재제 후 30일이 도과하기 전에 게시물을 삭제하거나클라이언트의 포스트 수정사항 요청에 응하지 아니하여 클라이언트로부터 최종 승인을 득하지 못한다면 수익 리워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3) 적립된 날로부터 2년 간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4) 회원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될 경우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5) 회사의 귀책 사유로 수익 리워드의 누락이 발생한 경우누락분에 한하여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6. 수익 리워드는 다음 각 호에 따라 운영됩니다.

  (1)  수익 리워드로 발생하는 제반 수수료 및 세금은 회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가 회원에게 정보 게재에 대한 사례로서 지급하는 사례금은 세법상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으로 분류가 됩니다따라서 원천징수형식으로 부가되는 세액은 사업소득에 적용되는 세법 기준에 따라 환급 요청한 총 금액의 3.3% 입니다.

  (3) 회원이 수익 리워드를 신청을 하는 경우 회사는 2주 이내에 회원 계정으로 현금을 입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다만은행의 서비스 지연불가항력의 사유 등으로 2주 내 지급이 어려운 경우 지급 기간이 2주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4)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추가로 발생되는 제반 비용은 회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22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원 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 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4. 손해배상에 대한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24시간 이내 취소 시캠페인 가격이 아닌 상품 판매원가 전액 배상

- 3일 이내 취소 시 지불 가격 환불 불가능취소 가능

- 7일 이내 취소 시 지불 가격의 50% 환불 가능취소 가능

그 외 취소 시 전액 지불 가격 환불 

 

 23 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회원이 선택한 사항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데이터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6.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교체정기점검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9. 회사는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서비스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4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5 조 규정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의하고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상관례를 따르며 일부 사이트 내 별도 공지사항에 의합니다.

 

 26 조 개정이력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일: 2021 10월 25일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공고일: 2021년 10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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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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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이용자 제제, 탈퇴회원의 일정기간 재가입 방지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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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아래의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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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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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 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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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 > [개인정보취급 수준설정

7.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 계획 수립시행정기적 지원 교육 등
  •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접근통제시스템 설치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보안프로그램 설치

  • 물리적 조치

전산실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 비밀의 암호화

회원 아이디(E-mail)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 해킹 등에 대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그리고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취급직원의 최소화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최소한의 인원에게 접근권한을 부여하고 있습니다또한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서비스를 이용하시며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 혹은 고객센터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름 : 김범석
  • 전화번호 : 010-9661-1700
  • 직위 : 대표
  • 이메일 : wa_iri@naver.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 개인정보 보관 위치

개인정보는 카페 24에 보관되어 관리됩니다.

10.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다만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 공고일자 : 2021 10월 25일
  • 시행일자 : 2021 10월 25



캠페인 모집 및 추천, 설문조사, 이벤트 정보등의 마케팅 수신 (이메일, 문자 및 카카오톡) 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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