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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리 X 인플루언서 제휴 협약서


‘와이리’와(과) 와이리 인플루언서(이하 ‘인플루언서’라 한다)은(는) 여행 상품과 서비스 제공 및 인플루언서 활동을 위한 전략적 제휴 관계를 다음과 같이 체결한다.



제 1 조 (목적)

본 협약의 목적은 ‘와이리’와 제휴한 업체의 여행 상품 및 서비스를 할인가로 제공하고 ‘인플루언서’가 이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함에 있어 전략적 제휴 관계 성립에 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하는데 있다.



제 2 조 (협약대상)

본 협약의 대상은 ‘와이리’와 제휴한 업체의 여행 상품 및 서비스를 할인가로 제공하는 것이며, 세부 내용은 와이리 내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제 3조 (협약의 내용)

‘와이리’와 ‘인플루언서’는 본 협약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각각 아래와 같은 내용의 업무를 수행한다.


1. ‘와이리’의 업무 :

호텔ㆍ게스트하우스ㆍ패션 등의 숙박/ 수상 레저 등의 액티비티 등 ‘와이리’가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할인가로 제공


2. ‘인플루언서’의 업무:

‘와이리’를 통해 이용한 상품의 후기를 본인의 SNS 채널에 업로드 후 최소 1년간 유지



제 4 조 (의무 사항)

① ‘인플루언서’는 상대방으로부터 제공받은 정보를 임의 가공할 수 없으며, 임의 가공 및 정해진 혜택 외 별도 혜택 제공 등 상대방의 사전승인을 얻지 않고 조건을 변경하여 홍보를 진행한 경우 발생한 모든 손해는 ‘인플루언서’가 배상해야 한다. 이외 상대방에게 홍보할 채널을 공유해야 하며 합의된 채널 이외의 채널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진행할 수 없다.

- 불건전한 내용이 많은 SNS 채널, 커뮤니티, 플랫폼 등 브랜드 이미지를 실추할 사이트 내 홍보 금지


② ‘인플루언서’는 ‘와이리’와 제휴하여 캠페인을 제공하는 업체 측과의 직접 접촉을 금지한다. 직접 접촉으로 인해 발생하는 업체 측의 민원 및 이외 ‘와이리’의 이미지를 실추할 수 있는 상황 발생 시, 협약 종료는 물론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인플루언서’가 배상한다.


③ ‘인플루언서’는 ‘와이리’의 ‘인플루언서’로 활동하여 알게 된 업체의 정보와 할인가격 등 영업비밀과 제휴 관계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업무상 중요 내용을 외부로 누설하는 것을 금지한다.


④ ‘인플루언서’는 ‘와이리’를 통해 상품을 이용 시 콘텐츠 초안을 이용 완료일 기준 7일 내로 업로드 해야한다. 단, ‘인플루언서’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경우에 한해서 14일 내로 콘텐츠 초안 업로드가 허용된다. 모든 콘텐츠는 초안 검수 완료 기준으로 1일 내로 최종 업로드가 완료되어야 한다. 


⑤ ‘와이리’는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를 ‘여행업체’와 ‘와이리’ 홍보를 위한 온/오프라인 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와이리가 전달하는 공정거래 문구를 콘텐츠 내에 삽입해야 한다.


⑥ ‘인플루언서’는 콘텐츠를 업로드 채널에 최소 1년간 유지해야 하며, 이후에도 콘텐츠를 삭제 및 비공개 전환 시 사유를 ‘와이리’측으로 명확히 전달해야 하며, 사전 동의 없이 콘텐츠 삭제 및 비공개로 콘텐츠를 전환할 수 없다. 


⑦ ‘인플루언서’는 와이리가 본인의 콘텐츠에 ‘와이리’가 요청한 링크 외에는 그 어떠한 링크도 기재해서는 아니된다.


⑧ '인플루언서’는 '와이리'를 통해 예약한 상품을 사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양도 및 대리 사용이 불가하다.


⑨ ‘인플루언서’는 회원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캠페인이 승인된 캠페인들에 대하여 모두 포스팅 완료 혹은 예약 취소를 진행해야한다. 


⑩  ‘인플루언서’ 회원탈퇴를 완료하더라도, 회원탈퇴를 완료한 시점으로부터 는 1년간 제4조의 모든 의무사항이 적용된다.


⑪'인플루언서'는 '와이리'상품 이용 시 캠페인을 제공하는 업체 측에 피해를 발생시킬 경우 모든 손해를 '인플루언서'가 배상해야하며, 업체 측 규정에 따라 배상해야 하며, 이는 제 8조의 손해배상 조항과는 별개로 진행되어야 한다.


⑫ '인플루언서'는 '와이리' 캠페인의 환불규정 및 유의사항에 기재된 내용을 준수해야하며, 캠페인을 신청할 경우 환불규정 및 유의사항에 동의한것으로 간주한다.



제 5 조 (권리)

’와이리’는 ‘인플루언서’가 회원가입이 완료되었더라도 ‘인플루언서’가 운영하는 SNS 채널의 지수 및 영향력이 변동됨에 따라 회원 승인 대기 상태로 전환 혹은 인플루언서 상태 변경을 진행할 수 있다. 



제 6 조 (저작권의 표시)

‘인플루언서’는 ‘와이리’로부터 제공 받은 상품을 자신이 운영하는 채널/인적 인프라를 통해 게재함에 있어서 영상(콘텐츠)에 나오는 상품에 대한 일체의 권리가 상대방에게 있음을 명시해야 한다.

또한 영상(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인플루언서'에게 있으며, ‘와이리’측에서 정보 수정을 요청할 시 ‘인플루언서’는 3회에 한하여 이에 응해야 한다.



제 7 조 (협약해지)

① 본 협약은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상호 합의에 의하지 않고서는 해지할 수 없으며, 그에 따른 손해가 발생할 경우에는 상법 및 민법의 일반적인 규정에 따른다.

② 만약 어느 일방당사자가 본 협약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것을 이유로 상대방 당사자로부터 이행최고를 받은 때부터 14일 이내에 이행하지 아니하면 상대방 당사자는 그것을 이유로 서면상의 협약 해제 통고를 할 수 있고 본 협약은 즉시 종료된다.

③ 이외 ‘인플루언서’의 신상 문제로 인해 ‘와이리’의 ‘인플루언서로서 활동이 어렵다고 판단할 시, ‘와이리’는 협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다.



제 8 조 (손해배상)

① ‘인플루언서’ 가 제 4조에 기재된 의무 사항을 위반하여 ‘와이리’에게 직간접적으로 피해를 줄 경우, ‘인플루언서’는 피해가 발생한 캠페인의 결제금액의 30배를 ‘와이리’측에게 손해 배상해야 한다. 

② 본 협약기간 동안 각각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그 책임의 범위에 따라 상대방에게 배상의 책임을 진다.

③ 본 협약의 수행에 있어서 ‘와이리’와 ‘인플루언서’는 성실과 신의의 의무를 다해야 한다. 만약 어느 일방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상대방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피해를 줄 경우, 이에 대해 적절한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제9 조 (권리 의무의 양도금지)

‘와이리’와 ‘인플루언서’는 본 협약과 관련된 권리와 의무를 상대방의 사전승인 없이는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 10 조 (불가항력)

본 협약기간에 다음과 같은 불가항력이 발생할 경우 협약은 자동으로 종료되고 이에 따라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일체의 배상 청구를 할 수 없다.

1. 천재지변 등으로 더 이상 본 협약의 유지가 어려울 경우

2. 전쟁, 내란, 폭동 등으로 정부가 정상적인 국가 운영 능력을 상실한 경우

3. 기타 쌍방이 상호 인정하는 불가항력적인 사태가 발생하였을 경우



제 11 조 (비밀 유지)

본 협약과 관련하여 상호 간 전달된 정보 및 자료는 엄격히 비밀로 유지되고 본 협약상의 목적으로만 이용되어야 하며 사전 합의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할 수 없다.



제 12 조 (협약의 수정)

① 본 협약의 일부를 수정 또는 보완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와이리’와 ‘인플루언서’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할 수 있다.

② 수정 사항은 ‘와이리’와 ‘인플루언서’가 수정안에 서명 완료함과 동시에 발효된다.



제 13 조 (분쟁의 해결)

본 협약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당사자의 상호 협의에 따른 해결을 모색하되, 분쟁에 관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로 하여 소송을 통해 분쟁을 해결하기로 한다.


와이리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와이리 (이하  회사 라 함 )에서 제공하는 와이리 온라인 서비스 (이하  서비스 라 함 )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  조 용어 정의

 

1. '회사 '란 와이리를 말합니다 .

 

2. '회원 '이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른 회사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

 

3. '광고주 '란 마케팅 또는 콘텐츠 제휴 등의 목적으로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말합니다 .

 

4. '사이트 '란 회사가 운영하는 와이리 (http://www.wairi.co.kr/)를 말합니다 .

 

5. '서비스 '란 회사가 회원으로 하여금 사이트에 게시된 캠페인에 회원이 참여하여 캠페인에서 제시한 조건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과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 및 관련 제반 서비스 전반을 말합니다 .

 

6. '캠페인 '은 클라이언트가 마케팅 및 콘텐츠 제휴 등을 목적으로 회원들이 참여하여 클라이언트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 전반을 말합니다 .

 

7. '포스트 '는 회원이 캠페인에 참여하여 회원의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등에 작성 및 등록한 게재물 및 게재물의 내용을 말하며 이는 게시글 이미지 동영상 비디오 등 온라인 디지털 플랫폼에 게재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창작물을 포함합니다 . (유사용어 포스팅 )

 

8. '소셜미디어 '는 회원이 클라이언트가 요청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포스트를 노출할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말하며 페이스북 (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rgram), 유튜브 (YouTube), 틱톡 (Tiktok), 블로그 (Blog) 등을 대표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제  3  조 약관 명시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 초기 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게시합니다 .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변경내용 적용일자  7 일전까지 사이트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개정약관 적용일자  30 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약관 개정 사실을 발송하는 방식으로 고지합니다 .

 

4. 본 조 제 3 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는 경우 회원이 공지된 개정 약관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6.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을 따릅니다 .

 

 

제  4  조 회원가입 및 탈퇴

 

1. 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필수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2. 회사는 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자에게 실명 확인 및 본인인증 기타 필요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그 절차와 방식은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

 

3.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와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은  ID 등 계정이 삭제되거나 관계법령에 따른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4.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그 경로는 회사로 직접 요청하거나 사이트의 탈퇴 메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회사는 관련 법령과 내부 정책에 의거하여 탈퇴를 처리합니다 .

 

5. 다음의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할 경우 즉시 탈퇴가 불가능하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운영정책에 따라 절차 완료 후 탈퇴 처리됩니다 .

 

(1) 회원이 탈퇴를 원하는 시점에 진행중인 캠페인이 있을 경우

 

6. 회원이 서비스를 탈퇴한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 보관 등은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과 내부 정책에 따릅니다 .

 

7. 회원이 서비스를 탈퇴한 후에도 회원이 기존에 등록했던 포스트는 모두 보존됩니다 .

 

8. 약관에 따라 계약이 직권 해지된 회원 또는 이용 제한 중 해지한 회원은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  5  조 이용신청의 승인과 제한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승인을 철회하거나 거절 이용의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

 

(1) 회원정보에 명백한 허위기재 누락 또는 오기가 있는 경우

 

(2) 법령에서 금지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회원가입 신청을 하는 경우

 

(3) 이전에 회원의 자격을 상실한 자로서 회사로부터 재가입 승인을 얻지 못한 경우

 

(4)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5) 등록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 세 미만일 경우

 

2. 회사는 사이트 업데이트가 있거나 서비스 운영 상의 사유가 있는 경우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제  6  조 회원계정 관리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 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

 

2.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 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3. 회원은 회원 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사이트의 로그인 후 개인 페이지에서 정보 수정을 하거나 해당 방법으로 진행이 불가능할 경우 회사의 고객 센터를 통하여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4.  2 항 및 제  3 항의 경우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  7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원 가입 시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 (휴대 전화번호 등을 사용합니다 .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하는 경우  7 일 이상 서비스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서비스 이용에 중대한 영향이 있는 경우  1 항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

 

또한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해야 합니다 .

 

3. 회사가 제  1 항과  2 항의 방법을 준수하여 통지 하였음에도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 (휴대 )전화번호 등이 사실과 다르거나 회원이 통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약관을 준수하며 회원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와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4. 회사는 점검 교체 고장 장애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

 

 

제  9  조 회원 (인플루언서 )의 의무

 

1.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2. 회원은 원활한 캠페인 진행을 위해 캠페인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회사 및 클라이언트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 협조해야 합니다 .

 

 

3. 회사가 금하는 회원의 부적절한 행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a. 회원가입을 신청하거나 회원정보 변경을 신청할 때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b. 회사 또는 제  3 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c. 회사 또는 제  3 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d. 회사 또는 제  3 자를 가장 또는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e.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를 게재 홍보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  3 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f. 수입을 일으키려는 목적으로 부정하거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광고를 게재 홍보하는 일체의 행위

 

g.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판매 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h.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부당한 행위 및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i. 계정 내 불리한 정보를 삭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계정을 탈퇴 /재가입하는 행위

 

j. 회사 사이트 등에 악성코드 바이러스 등의 프로그램을 고의 또는 과실로 설치 유포하는 행위

 

k. 회사 사이트 등에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무단으로 크롤링을 하는 행위

 

l. 기타 사이트와 회사의 서비스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

 

 

제  10  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는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시 승인 단계를 거쳐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단계는 연중무휴  1 일  24 시간 운영합니다  본 약관 제 12 조 제 2 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운영자 처리업무에 해당하는 문의 답변 또는 은행 처리 업무의 경우 평일 근무 시간에만 진행합니다 .

 

2.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30~오후  6:30 (평일 정오  12:00 ~ 오후  01:30, 주말 /공휴일 제외 )

 

 

제  11  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적용일자를 회원에게 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메일 또는 사이트 내 게시판 등에 사전에 공지합니다 .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

 

a.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b.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c.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d.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서비스 변경 및 중지에 대하여 회원에게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 (긴급한 시스템 점검ᆞ 증설ᆞ교체 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ᆞ시스템 다운  3 자인  PC 통신 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사정으로 인한 서비스 제공의 불가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정 )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정이 종료된 후 즉시 사후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

 

 

제  12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1.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신용정보의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 3 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타인의 모든 개인정보 비밀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서비스 이외에 제 3 자가 운영하는 사이트로 링크된 경우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으며 회사는 위와 같은 제 3 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5.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YouTube  서비스 연결을 완료한 경우 아래 각호의 외부  SNS  약관 및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a. YouTube  서비스 약관

 

https://www.youtube.com/t/terms

 

b. YouTube API  서비스 약관

 

https://developers.google.com/youtube/terms/api-services-terms-of-service-apac

 

c. Google  개인정보보호정책

 

https://policies.google.com/privacy

 

회사는  YouTube, Facebook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아래 각호의 플랫폼 정책을 준수합니다 .

 

a. YouTube Developer Policy

 

https://developers.google.com/youtube/terms/developer-policies

 

b. Facebook  플랫폼 정책

 

https://developers.facebook.com/policy

 

회원은  Google, YouTube, Facebook  및  Instagram  기타 이와 유사한 타사  SNS  서비스의 경우 수시로 서비스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업데이트할 수 있음을 인지하며 회사는 타사  SNS  서비스의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제 3 항에 따른 업데이트를 검토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제  13  조 캠페인 내용과 참여

 

1. 회사는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의하여 클라이언트와 회원간 마케팅 서비스 활동을 중개할 수 있도록 사이트 내 사이트에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

 

2.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에 게재된 캠페인 참여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요청사항에 대하여 포스트를 게시하는 등의 활동을 합니다 .

 

3.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참여방식은 회원이 선착순 지원하거나 클라이언트의 선발을 통해 가능합니다 .

 

4. 회원은 클라이언트의 선발기준이나 캠페인 운영기준에 따라 지원한 캠페인에서 탈락 및 거절될 수 있습니다 .

 

5. 회원의 캠페인 참여시 클라이언트가 요구하는 별도의 계약서가 존재  (포스트 유지기간 배송계약 개인정보 활용 , 2 차 마케팅 활용에 관한 건캠페인 참여 및 개인정보 이용동의 물품 배송 및 배송정보 동의 , 2 차 마케팅 활용 동의 할 수 있습니다 .

 

6. 회원은 캠페인에 참여하여 클라이언트로부터 선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캠페인 참가를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클라이언트가 지출한 비용 (배송비 상품 판매가 등을 포함 )을 보상하여야 하며 클라이언트로부터 배송 받은 협찬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

 

7. 회원은 캠페인에 참여하여 참여 결정이 난 이후 해당 캠페인 진행 과정에서 불성실하게 협조하거나 약관을 위반할 경우 이용의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하는 방식으로 내용을 고지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나 서비스 기능을 통해 고지합니다 .)

 

8. 회원은 캠페인에 참여하여 참여 결정이 난 이후 정당한 사유 없이 캠페인 기간 내 포스트를 등록하지 않을 경우 사례의 대가를 반환해야 하며 노쇼 (No-Show)로 처리되어 이후 캠페인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클라이언트가 지출한 비용 (배송비 상품 판매가 등을 포함 )을 보상하여야 하며 클라이언트로부터 배송 받은 협찬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

 

9. 회사는 클라이언트와 회원 간의 자유로운 마케팅 서비스 계약 체결 이행을 위한 시스템을 제공할 뿐 클라이언트나 회원을 대리하지 않으며 클라이언트와 회원 간 성립된 계약과 관련된 책임 상호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10. 회사는 클라이언트와 회원이 등록한 회원정보 기타 정보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도 하지 않으며 협찬품이나 제품의 품질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

 

11. 캠페인을 위한 제품의 제공은 각 호에 따라 운영됩니다 .

 

(1) 캠페인 선정 이후 주소 변경 및 오기재 등 회원님의 귀책사유로 인한 제품 미수령 또는 분실 시 회원은 직접 제품을 구매하여 포스트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것이 아닌 제품 미수령 및 파손 등의 문제는 배송일로부터  3 일 이내 회사의 캠페인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세요 회사는 해당 기간 이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3) 정당한 사유 없이 제공 (대여 받은 제품이 분실되거나 손상될 경우 회원의 귀책사유에 해당하며 경우에 따라 관련법 조항에 따라 법적 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4) 캠페인을 통해 제공받으신 물품은 중고나라 등 제  3 자에게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거래행위가 적발될 시 유무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 측면에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손해배상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

 

 

제  14  조 포스트 게재와 관리

 

1. 포스트는 캠페인에서 선발된 회원에게 게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전체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공개된 포스트 및 첨부된 의견이 공개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 회사 또는 클라이언트가 회사에게 위임하여 회원에게 수정 삭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2. 포스트는 기본  1 년간 공개를 유지해야 하며 공개유지 기간은 캠페인 별 포스트 공개 유지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3. 포스트 의무유지기간동안 회원은 클라이언트나 회사의 요청 없이 포스트의 삭제나 비공개 처리를 임의로 할 수 없으며 삭제나 비공개 처리가 필요한 경우 회사에 사유와 처리 시점을 논의해야 합니다.

 

4. 회원이 임의로 포스트를 삭제하거나 비공개처리 하였을 경우 회사는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내역 혹은 기지급된 보상에 대하여 회원에게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 받은 상품의 판매가를 지불 요청할 수 있습니다 .

 

5. 회사는 아래와 같은 내용에 따라 회원의 포스트의 삭제 혹은 수정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요청을 받은 즉시 회사의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a. 포스트 가이드를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b. 공정거래위원회 표시광고법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c. 포스트를 통하여 타인에 대한 모욕 명예훼손 신용을 훼손하는 등의 행위

 

d. 포스트의 내용이 실제 제품이나 서비스와 현저하게 차이가 날 경우

 


제 15조 캠페인 후기 정책

 

특정 회사나 개인의 이익 또는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및 이와 관련된 게시물이나 후기 및 댓글은 삭제되거나 비공개 처리될 수 있으며해당 회원은 일정 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또한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일시정지 되거나 영구히 정지될 수 있습니다.

 

a. 타인을 괴롭히거나 모욕하는 등 타인의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

b.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게시하거나 광고하는 행위

c. 불법 소프트웨어를 유포하거나 불법 링크를 제공하는 행위

d.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이를 유도하는 행위

e. 타인의 저작권상표권지적재산권 등을 무단으로 침해하는 행위

f.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제  16  조 저작권 정책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

 

2. 회원은 회사에게 귀속하는 지적재산권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3.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작성한 각종 게시물의 책임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재물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회원의 포스트는 회원에게 저작권이 귀속되며 단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회원의 포스트에 대하여 영구적으로 국내외 사용권을 갖습니다 .

 

5. 사용권에는 해당 포스트의 복제권 전시권 배포권 및  2 차적 저작물 작성권 및 해당 포스트에 포함된 회원의 초상권이 포함됩니다 .

 

6. 회사는 제  5 항에 따라 허락된 사용기간 동안 회원이 등록한 포스트 링크 또는 포스트 내용에 포함된 멀티미디어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거나 국내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등록된 포스트를 출처를 포함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이때 회사는 포스트의 취지를 벗어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해당 포스트 내용에 편집 수정 가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6. 만일 회원이 캠페인이 진행된 후 전항에 따라 회사에게 부여된 사용권의 중단을 원한다면 정상적으로 포스트 등록을 완료한 날로부터  1 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 요청을 할 수 있으며 그 기간 중 탈퇴한 회원은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회사에 사용권 중단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 회원의 동의를 거쳐 클라이언트에게 제공된 포스트에 대한 사용권 중단에 관하여는 전문과 동일한 기간이 경과한 후 해당 클라이언트에게 사용권 중단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7.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 하더라도 해당 포스트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할 가능성이 있거나 회사정책 또는 관련법률을 위반하였다고 평가되는 경우 회사정책 및 관련법률에 따라 해당 포스트에 대하여 적절한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제  17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와 클라이언트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캠페인 모집 제안을 이메일 유무선 매체 카카오톡 등의 메신저 프로그램과 같은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설정에서 제안 수신 수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2.  1 항 단서에 따른 수신 거부 회원의 경우라도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기타 회원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사항의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의 방법으로 정보의 제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3. 추천 설문조사 및 이벤트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 또는 영리 목적의 광고에 대해서 이메일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광고 수신에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 한합니다 .

 

4.  3 항에 따라 제 3 자가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될 경우 해당 페이지는 회사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회사는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사는 사이트 등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제 3 자와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가 아닌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18  조 표시광고법

 

1.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따라 등록 할 포스트에  '스폰서 배너 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 '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

 

2.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보증 등에 관한 표시 광고 지침 '에 따라 회사는 회원에게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경제적 대가에 대한 내용을 포스트에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3. 회원이 임의로  '스폰서 배너 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 를 수정 및 삭제 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4. 회원은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및 추천 ·보증 등에 관한 표시 ·광고 심사지침 등 광고의 표시와 관련한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포스트를 작성 및 게시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포스트 등록시 표시광고법상 표기 의무 등을 해태하여 손해 등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손해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제  19  조  SNS  데이터 수집과 보관 및 이용

 

1. 회사는 아래 각 호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회원의  SNS  데이터 (Blog, Instagram, YouTube 의 데이터 지칭 )를 수집 보관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

 

a. 캠페인 진행을 위한 인플루언서 선정 및 포스트 등록

 

b.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회원 소개 프로필 캠페인 리포트 작성

 

c. 회원에게 제공하는 캠페인 통계 정보 등

 

2.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SNS  연결을 완료한 경우 본 조에 따른  SNS  데이터의 수집 보관 이용에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조에 따라 회사가 수집하는 데이터의 범위는 각  SNS 가 제공하는 공개데이터로 한정합니다 .

 

3. 회사가 수집하는  SNS  데이터와 그 수집방법은 아래 각 호와 같습니다 .

 

a. Blog RSS  등 회원의  Blog  포스트 및 데이터

 

b. YouTube API 를 이용한 회원의  YouTube  채널의 정보 및 이에 대한 데이터 개별 동영상의 데이터

 

c. Facebook API 를 이용한 회원의  Instagram  계정의  Feed  및 이에 대한 데이터 기타 해당 계정에 관한 데이터

 

 

제  20  조  SNS  데이터 제  3 자 제공

 

1. 회사는 제  18 조  1 항의 목적에 따라 클라이언트 (고객사 )에게 회원의  SNS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가입 시 위와 같이  SNS  데이터가 제  3 자에게 제공될 수 있음에 대해 별도로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제  21  조 사례지급

 

1. 회사는 캠페인 참여의 대가로 포스트 게재한 회원에게 리워드 등 유무형의 사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 사례의 종류 추첨 및 제공 방법 진행 및 지급 기간은 각 캠페인 마다 회사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추가로 발생되는 제반 비용은 회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5. 수익 리워드는 다음 각 호에 따라 운영됩니다 .

 

(1) 수익 리워드는 회원이 포스트를 등록한 후 해당 포스트에 대하여 클라이언트로부터 최종 승인을 받은 경우에 한하여 포스트 등록일로부터  30 일 후에 회원이 요청 시 회원 명의의 계좌로 지급됩니다 .

 

(2) 그러나 회원이 포스트 게재제 후  30 일이 도과하기 전에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클라이언트의 포스트 수정사항 요청에 응하지 아니하여 클라이언트로부터 최종 승인을 득하지 못한다면 수익 리워드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

 

(3) 적립된 날로부터  2 년 간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

 

(4) 회원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될 경우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

 

(5) 회사의 귀책 사유로 수익 리워드의 누락이 발생한 경우 누락분에 한하여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6. 수익 리워드는 다음 각 호에 따라 운영됩니다 .

 

(1) 수익 리워드로 발생하는 제반 수수료 및 세금은 회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회사가 회원에게 정보 게재에 대한 사례로서 지급하는 사례금은 세법상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으로 분류가 됩니다 따라서 원천징수형식으로 부가되는 세액은 사업소득에 적용되는 세법 기준에 따라 환급 요청한 총 금액의  3.3% 입니다 .

 

(3) 회원이 수익 리워드를 신청을 하는 경우 회사는  2 주 이내에 회원 계정으로 현금을 입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은행의 서비스 지연 불가항력의 사유 등으로  2 주 내 지급이 어려운 경우 지급 기간이  2 주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

 

(4)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추가로 발생되는 제반 비용은 회원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제  22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원 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 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

 

2.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3.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 3 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

 

4. 손해배상에 대한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결제 완료 이후 환불 불가

당일 취소 및 노쇼 상품 정찰가만큼 패널티 (결제금액의 약  8~10 배 배상 금액 발생 )

인플루언서에게 협찬을 제공하기 위하여 광고주는 고객에게 판매하는 상품을 판매하지 않고 인플루언서에게 제공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전에 약조한 날짜에 방문하지 못하여 업체측에게 피해가 발생하면 해당 피해금액을 배상해야 합니다 이로 인하여 배상금액이 발생하며 배상의 책임은 인플루언서가 지게 됩니다 .

 

제  23  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회원이 선택한 사항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데이터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

 

6.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

 

7.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

 

9. 회사는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서비스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24  조 재판권 및 준거법 )

 

1.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

 

2.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제  25  조 규정의 준용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상관례를 따르며 일부 사이트 내 별도 공지사항에 의합니다 .

 

 

제  26  조 개정이력


 

- 이용약관 개정일: 2024년 07월 10일(수)


- 이용약관 적용일 : 2024년 07월 24일(수)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식회사 와이리(이하 회사라고 함)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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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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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째, 자사의 웹 혹은 앱 서비스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서비스(상품 구매, 액티비티 구매 등)와 자료(보고서 등)를 이용, 마케팅 이벤트에 참여하는 비회원의 경우 아래와 같은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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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집방법

회사는 홈페이지나 회사가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 회사의 마케팅 이벤트를 집행한 온라인, 오프라인 매체, 이메일, 전화, 팩스 등을 통해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서비스 -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또는 청구서 발송, 본인인증, 요금 결제, 요금추심

.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자의 회원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기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관하는 정보

보존 이유

보존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5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3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6개월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5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금융거래

5

웹사이트 방문에 관한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해독할 수 없는 방법으로 단방향 암호화된 이메일 주소

불량이용자 제제, 탈퇴회원의 일정기간 재가입 방지

5

 

 

이용자의  회원  탈퇴  요청   상담   민원처리 정산   환불  처리를  위해  30   개인정보가  모두  삭제  처리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원할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와 제휴된 파트너사에게 고객의 성함, 연락처, SNS채널 주소, SNS채널 영향력을 분석한 보고서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 제공받는자: 캠페인 제공 업체

- 제공목적: 예약, 구매한 상품과 서비스의 제공 및 계약의 이행(이용자 및 이용정보 확인), 민원처리 등 소비자 분쟁해결

- 제공항목: 예약번호, 예약자 정보(예약자명,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SNS채널 주소, SNS영향력 분석 보고서)

- 보유.이용기간: 개인정보 이용목적 달성 시까지. , 관계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그 시점까지 보존 후 지체없이 파기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아래의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정보수정,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 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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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 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지원 교육 등

.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 비밀의 암호화

회원 아이디(E-mail)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 해킹 등에 대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 취급직원의 최소화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최소한의 인원에게 접근권한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 혹은 고객센터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이름 : 김범석

전화번호 : 010-9661-1700

직위 : 대표

이메일 : wa_iri@naver.com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http://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9. 개인정보 보관 위치

개인정보는 카페 24에 보관되어 관리됩니다.

 

10.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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